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가수 현 확인해볼까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31. 16:26

    고령의 자신임에도 불구하고, 연예계에서 잘 활동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제가 소견자신을 갖고 있는 것은 배우 이승재와 가수 현미 같네요.​


    ​ moning의 뜰에 출현한 현미는 "밤 안개"를 부른지 실로의 60년이 지나 뮤직눙 젊음의 비결이라고 밝혔지만 ​ 밤의 안개와는 뮤직룰 부른지 60년이 됐다니 그럼 저는 어떻게 될까요?​ 이순재 선생님이 935년생으로 현미 선생님은 하루 938년생으로 ​ 이순재 선생님이 3살 오빠네요 ​ 현미 선생님은 올해 83살이 되었네요 ​


    >


    moning의 정원에 출현한 현미는 밤안개 라이브로 오프닝을 열고 있어 항상 음악을 부르는 것이 중요하다.​ 또 음악 교실을 30년을 하면서 강사를 하고 있지만 음악 학원에 93세가 되는 것도 계시다면서요?#현미#현미 자신이#현미 음악 교실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